티스토리 뷰

반응형

[SK7모바일 알뜰폰] 휴대폰교환/반품, 기기변경, 제조사 서비스

 

1. SK 7 모바일 알뜰폰 - 휴대폰 교환 및 반품

- 휴대폰 교환/반품은 단말기 초기 불량, 상품 오발송, 통화품질 불량에만 가능하며, 디렉트 개통센터 (1599-3508 / 평일 10:00~18:00 운영)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- 통화 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7 mobile 고객센터(1599-0999) 통화 품질 부서에 통화품질 상담 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.

 

[교환/반품 절차]
▶ 새 제품인 경우

1. 개통한 날로부터 14일 이내에 서비스 센터에 방문합니다.

2. 서비스센터에서 불량확인증을 발급받습니다.

3. 불량확인증 원본을 휴대폰과 함께 개통센터로 보냅니다.

. 보내기 전에 개통센터에 미리 연락해야 합니다.
. 불량확인증이 없으면 교환하거나 반품할 수 없습니다.
. 유심이나 휴대폰의 다른 부품을 빠트리고 안보내면 비용을 지불해야 합니다.

바른폰인 경우

1. 개통한 날부터 14일 이내에 서비스센터(A/S/센터)에 방문합니다.
. 애플 공식 A/S센터: 유베이스, 동부대우전자, TUVA 등

2. 휴대폰 불량에 대한 의견을 적은 A/S 기사 명함을 받습니다.
.사용하던 중고폰은 불량확인증 발급이 안될 수 있어 명함으로 대신합니다.

3. 받은 명함을 휴대폰과 함께 개통센터로 보냅니다.
▶ 바른폰 180일(6개월)안심 보증 프로그램

- 공식 A/S센터를 통해서 제품 불량 확인을 받으시면 휴대폰을 수리해서 다시 발송해드립니다. 

   (휴대폰 수리기간 동안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휴대폰을 보내드립니다.)


- 2018년 11월 22일부터 개통한 휴대폰부터 가능합니다.

. 리퍼폰인 경우

*액정과 배터리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 

1. 개통한 날부터 14일 이내에 서비스센터(A/S/센터)에 방문합니다.
. 애플 공식 A/S센터: 유베이스, 동부대우전자, TUVA 등

2. 휴대폰 불량에 대한 의견을 적은 A/S 기사 명함을 받습니다.
.사용하던 중고폰은 불량확인증 발급이 안될 수 있어 명함으로 대신합니다.

3. 받은 명함을 휴대폰과 함께 개통센터로 보냅니다.


 

2. SK7모바일 알뜰폰 - 단말기 기기변경 

- 온라인 직영샵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단말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. 

- 불편사항은 본사 직영샵, 고객센터 114(무료), 1599-0999 (유료)를 통해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. 

-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599-0600(유료) 직영 샵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하거나 SK 7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1:1 문의를 이용하면 됩니다.   

 

[SK7모바일 알뜰폰] 휴대폰교환/반품, 기기변경, 제조사 서비스

 

 

3. 이동 전화 단말기 제조사 서비스 안내

- 이동 전화기 제조사 서비스 센터 및 유/무상 서비스 처리 기준을 안내 드립니다.


3-1. 주요 제조사 서비스 센터 안내

주요 제조사 서비스 센터 안내(서비스센터, 연락처, 홈페이지, 주요단말정보제공) 

서비스센터 연락처 홈페이지  주요단말
삼성전자 1588-3366 http://www.samsungsvc.co.kr 갤럭시
LG 전자  1544-7777 https://www.lgservice.co.kr G 시리즈
애플 1566-8514 https://locate.apple.com 아이폰 시리즈
TG 1588-3582 http://www.tgnco.kr LUNA
에이스마케팅 1800-2368 http://www.acemobileware.com CLASSIC

 


3-2. 품질보증 기간 및 유무상 수리 안내

구분 품질 보증기간 내 (1년)   보증기간 경과 후
서비스유형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파손 및 침수 기타수리 모든수리 
유/무상 구분 유상 무상 유상


유/무상 구분 유상 무상 유상

※ 중고폰 : 개통 14일 이내에는 무료 교환 및 반품이 가능합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개통 14일 이후에는 휴대폰 제조사 A/S센터에 방문하셔서 수리를 진행하셔야 합니다. (유상)
 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