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* 쉽고 편한 쏘카 비즈니스 이용방법 - 참고 유튜브 동영상
[ 쏘카 비즈니스 자주 묻는 질문 ]
1. 결제방식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?
- 쏘카 비즈니스는 건별 카드결제로 진행되며, 방식은 2가지가 있습니다. 관리자페이지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(1) 대표 결재: 관리자가 그룹별 등록한 카드로 소속 그룹 건별 결제
(2) 구성원 결재 : 구성원 각자가 등록한 카드로 본인 이용 건별 결제
2. 쏘카가 배치되어 있는 현황을 알 수 있을까요?
- 전국 4,000여 곳 17,000대의 쏘카는 쏘카 앱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. [쏘카 앱 설치> 회원가입 > 로그인] 후 지도 내 검색으로 쏘카존 위치 및 쏘카 차량 현황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3. 쏘카의 요금체계 중 주행요금이 궁금합니다.
- 쏘카는 이용시간 내 주행거리가 자동 측정되며, 차량 반납 시점 km당 주행요금이 자동 결제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 주행요금은 차종별로 상이하며, 쏘카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쏘카차량의 주유는 차량 내 비치된 쏘카 주유카드로 결제되며, 그 비용은 쏘카가 부담합니다.
4. 전용차량 월 대여 상품도 있나요?
- 쏘카 비지니스는 이용량이 많은 기업과 부서를 위한 월 대여 상품 [쏘카 비지니스 플랜]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계약조건은 아래와 같으며, 자세한 문의는 [비즈니스 플랜 자세히 보기>>]를 이용해 주세요.
(1) 가능차종: 전기차, 경형, 준중형, 대형(세단/RV)
(2) 계약기간 : 최소 3개월 이상
5. 쏘카의 부름 서비스가 궁금합니다.
- 쏘카의 기본은 대여한 곳에 반납하는 왕복 이용 방식입니다. 단, 가까운 곳에 쏘카가 없는 경우, 부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추가요금 발생, 서비스 가능지역한정)